SANDA CHINA 향후 10년 투자계획
샌즈 차이나는 2032년까지 총 MOP 300억 파타카를 투자할 계획인데, 그 가운데 MOP 278억 파타카를 비 게이밍 시설에 투자한다.
샌즈는 코타이 `런더너 마카오‘에 접한 50,000 평방미터의 정원을 유리온실을 추가하여 국제적으로 독창적인 정원을 주제로 하는 명소로 탈바꿈하려는 계획을 발표했다.
윌프레드 웡 사장에 따르면 싱가폴 마리나베이 샌즈에 인접한 `베이 가든`과 유사한 아이코닉한 명소를 만든다는 것이다. 이는 수년 전에 발표했던 대형 쇼핑몰 계획을 프랑스풍의 `Le Jardin’으로 변경한 것이다.
샌즈의 강점인 컨벤션 및 부대 시설의 규모와 질을 확장 개선할 계획도 공개했다, 이는 베네시안 마카오에 인접한 코타이 엑스포에 약 18,000 평방미터의 컨벤션 전시 시설의 확장을 포함한다. 이와 관련하여 연차 총회 및 각종 미팅을 개최하는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을 유치하려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.
또한, 그룹의 오락 및 스포츠 행사를 확대하기 위하여 `코타이 아레나‘를 유의미한 재투자와 업그레이드 계획도 확언했다.
이와 관련하여 아시아 및 미국/유럽 지역에 그룹의 국제 마케팅 오피스 연결망을 확대한다. 이 역시 싱가폴 마리나베이 샌즈의 국제 마이스사업을 모델로 한다.
샌즈는 마카오 정부의 요구에 부응하여 한국, 일본, 인도, 동남아 및 미국을 포함한 해외 고객개발에 역점을 둘 예정이다.
여기에 더하여 샌즈는 마카오 시 전역에서 거행될 `마카오 유산 카니발`을 추진하고, 6개의 `샌즈 차이나 아카데미`개설하여 마이스산업, 환대산업, 복합리조트 경영, 책임도빅 및 오락 관련한 전문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